톡핑 초콜릿 편의점 파는곳 성분 칼로리 알아보기!

편의점을 포함하여 오리온 톡핑 초콜릿 파는곳을 알아보겠습니다. 또한 성분과 칼로리, 가격도 살펴보고자 하며 후기를 함께 정리하였습니다. 이 제품은 헤이즐넛&그래놀라와 아몬드&그래놀라로 2가지 종류가 있는데 간단하고 맛있는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.




1. 톡핑 초콜릿 파는곳&편의점

톡핑-초콜릿을-보여주는-이미지

편의점을 포함하여 톡핑 초콜릿 파는곳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. 우선 오리온 톡핑 초콜릿이란 무엇인지 간략히 살펴본 뒤, 편의점을 포함하여 다양한 구매처를 알아보고자 합니다.


▌오리온 톡핑 초콜릿이란?

톡핑 초콜릿이란 오리온에서 출시한 제품으로, 아몬드&그래놀라와 헤이즐넛&그래놀라 등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. 초콜릿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 있어 씹는 맛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. 혹시 안 드셔 보셨고,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.


▌오리온 톡핑 초콜릿 파는곳&편의점

오리온 톡핑 초콜릿을 파는곳으로는 편의점, 대형마트, 다이소, 여러 온라인 쇼핑몰 등이 있습니다. 대표적으로 편의점은 GS25, CU, 세븐일레븐, 미니스톱, 이마트24 등이 있습니다. 즉,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시기에 따라 2+1 행사를 하기도 합니다. 예전에 방문 당시 GS25 편의점과 CU편의점에서 2+1 행사를 하여 여러 개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. 그 외 대형마트로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이 있습니다.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티몬, 위메프, 지마켓, 쿠팡, 11번가, 네이버 스토어팜 등이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. 그 외 다른 구매처로는 다이소도 있습니다.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면 다이소에서 구매하였다는 후기도 접할 수 있었는데, 제가 방문했던 매장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. 지역 및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는 듯합니다.

2. 톡핑 초콜릿 성분 및 칼로리&가격

다음으로 오리온 톡핑 초콜릿 성분과 칼로리,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. 더불어 후기를 함께 정리하였습니다.


▌오리온 톡핑 초콜릿 성분 및 칼로리

오리온 톡핑 초콜릿은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헤이즐넛&그래놀라와 아몬드&그래놀라로 나누어집니다. 종류별 성분과 칼로리는 다음과 같으며 공통으로 밀과 우유, 대두가 함유되어 있습니다.

1) 헤이즐넛&그래놀라

  • 중량 : 43g
  • 칼로리 : 272kcal
  • 성분 : 백설탕, 식물성유지(말레이시아산), 카카오그래놀라[쌀(국산), 콜드오트(미국산), 기타설탕,통밀 가루, 식물성유지], 코팅헤이즐넛[헤이즐넛(터키산), 당류가공품, d-토코페놀, 유화제] 코코아프 리페레이션(전지분유 코코아분말), 유당,헤이즐넛분태(헤이즐넛터키산), 전지분유, 탈지분유코 코아매스, 코코아분말, 식이섬유볼 코코아버터, 미쯔블랙, 헤이즐넛페이스트(헤이즐넛 터키산)유 화제언하이드로밀크펫, 합성향료

2) 아몬드&그래놀라

  • 중량 : 43g
  • 칼로리 : 277kcal
  • 성분 : 백설탕, 식물성유지(말레이시아산), 아몬드(미국산), 코코아프리퍼레이션 프랑스산(전지분유,코코아분말) 오트그래놀라(롤드오트, 비정제당, 귀리후레이크, 코코넛오일, 소금), 유당오곡그래놀라 전지분유, 탈지분유, 크랙비스킷, 코코아매스, 코코아분말 코팅호박씨, 아몬드분태(아몬드 미국산) 코코아버터, 유화제, 연하이드로밀크펫, 합성향료


▌오리온 톡핑 초콜릿 가격

가격은 한 개에 1,000원~1,500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저같은 경우 처음에 이마트에서 약 1,100원의 가격에 구매하였고 그다음에, GS25 편의점과 CU편의점에서 2+1 행사를 하거나, 혹은 하지 않았을 때도 1개당 1,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. 마지막으로 쿠팡에서는 6개에 6,0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하였습니다.


▌오리온 톡핑 초콜릿 후기

2가지 종류 모두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 식감이 좋고 초콜릿도 맛있습니다. 아몬드&그래놀라도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개인적으로 헤이즐넛&그래놀라가 더 맛있었습니다. 아몬드&그래놀라는 고소한 맛이 더 강하고, 헤이즐넛&그래놀라는 바삭거리는 식감이 좋아 계속 생각이 났습니다. 그래도 제품 자체가 퀄리티가 좋고 모두 맛있는 편이어서 둘 다 드셔보시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어느 정도로 단지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른 것 같습니다. 저는 가나 초콜릿과 킨더 초콜릿도 좋아하는 편인데, 이 제품 역시 제 입맛에는 달고 맛있었습니다.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톡핑이 예전에 SNS에서 화제가 됐었다고도도 합니다. 저 같은 경우 처음에 톡핑 자체를 잘 모르고 일할 때 먹을 간식을 사기 위해 편의점을 방문하였다가 구매하였습니다. 당시 견과류 그림만 대충 보고 시리얼바같은 종류로 착각했었습니다. 그런데 한번 먹었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시 찾아서 여러 번 구매하였을 정도로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.

마치며

톡핑은 견과류가 많이 들어 있어 공부하는 학생분들이나 작업을 하는 직장인분들이 드시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. 새로운 간식을 찾고 계신다면 오리온 톡핑 초콜릿 파는곳과 편의점 종류, 성분 등 내용 참고하셔서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.


유용한 다른 글

잠실 노티드월드 롯데월드몰 예약 방법 가격 위치 정리

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거절 사유|무직자 대학생 ?

에버랜드 입장권 종류 자유이용권 차이 ABCD 알아보기

트래블로그 발급 당일발급 배송 기간 조회 확인 정리

트래블월렛 발급 당일발급 시간 배송 알아보기
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